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이 책에서는 문화, 영화, 예술, 스포츠 등등 여러가지 마케팅 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책에서는 문화, 영화, 예술, 스포츠 등등 여러가지 마케팅 전력을 보여주고 있다.

1. 마케팅은 우리 자신이며 우리 삶인 동시에 우리가 살아 숨쉬는 문화이다.

2. 최고의 마케팅은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이 진정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읽을 수 있는 힘.
*고객이 원하고 있는 것을 줄 수 있는 힘.

3. 우리에게 느낌을 싣는 마케팅.

4.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다.

5. 기업을 움직이는 것은 전략이다.
*고객의 편리함을 최대한 배려하는 마케팅 전략을 쓰는 곳이 미래시장을 지배하게 된다.

Share this post